골든센츄리는 2004년 설립 이후 트랙터용 휠과 타이어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탁월한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아 중국 농기계 시장을 이끌어가는 주축이 되었습니다.
골든센츄리는 106개에 달하는 금형과 자체 금형 제작 기술을 가진 중국 유일의 특대형 트랙터 휠 생산 전문업체로서 타사와는 차별화된 골든센츄리만의 특수 연마공법을 이용하여 품질이 우수하고 친환경적인 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09년부터 중국 트랙터 1위 업체인 제일트랙터의 우수공급업체로 12년간 선정되었으며, 제일트랙터에 내수용 휠 50%, 수출용 휠 100% 공급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골든센츄리는 중국정부의 농업기계화 정책에 따른 전방시장의 성장으로 폭발적인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하여 현재 양주와 낙양 공장 모두 100% 가동 중에 있으며, 추가적인 생산공간 확보와 연간생산능력 향상을 위하여 기존 공장의 자동화 개조 및 신규 공장 증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시장과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분석과 제품 개발을 통해 골든센츄리는 2020년 자체 트랙터 브랜드인 ‘디마치(DIMACHI)’를 출시하여 트랙터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트랙터용 부품 생산 인프라 기반으로 타사대비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향후 신공장 증설을 통한 연간 3만 대 생산능력을 확보하여 중국 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며, 이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할 예정입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으로 기업가치를 극대화하는 골든센츄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